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동부 디오리카 평원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6. 15.
반응형

디오리카 평원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루테란 동부에 있는 디오리카 평원에서는 모코코 씨앗 개수가 총 11개입니다. 특정 악보를 연주를 해야 얻을 수 있는 모코코 씨앗은 없으며 획득 난이도도 쉬운 편입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몬테르크 광산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몬스터들이 존재하지만 선 공격을 하지 않아 바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광산답게 주변에는 널브러져 있는 광물과 철로도 존재합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몬테르크 목장 좌측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주변 오브젝트로는 누런색을 띄고 있는 가축 말들과 허물어진 작은 나무 담장이 보이네요.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몬테르크 저택 하단 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군대는 농부들 위에 수풀이 하나 보일 겁니다. 거기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을 겁니다. 좌측에는 디오리카 바구미 몬스터가 있네요.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몬테르크 저택 상단 부분에서 찾을 수 있으며 주변에는 까마귀 몬스터가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나무 담장과 벽돌 담장 사이 모코코 씨앗이 빛나고 있습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몬테르트 저택 기준으로 우측 하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구간 관리인 베로니카 바로 뒤에 나무 대문이 보이는데 거기에 숨어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G키를 눌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훨씬 더 관리가 잘 된 깨끗한 말이 보이네요.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피거렛 굴에서 나와서 좌측 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슈헤리트단 작물 도둑이 농작물에 서성이며 먼저 공격하기 때문에 모두 처치한 후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셔야 합니다. 오른쪽에는 작은 오두막 같은 것이 보입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7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피거렛 굴 위쪽 중앙에 있습니다. 대왕 피거렛이 있기 때문에 해당 몬스터를 처치한 후 작물 뒤에 있는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도록 합니다.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8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7번 모코코 씨앗 위치에서 바로 내려오면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주변 작물, 나무 등과 같이 오브젝트 옆에 있으며 새끼 피거렛이 보입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비슈츠 저택 윗부분에 있습니다. 평원 까마귀가 보입니다. 조금 더 세밀하게 모코코 씨앗을 안내하자면 우측에 해바라기 꽃이 보이는데 그 위에 또 나무가 보입니다. 저 나무 아래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 있으니 가까이 다가가 상호작용 키를 눌러 획득합니다.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비슈츠 저택 기준으로 우측 하단으로 쭉 이동하면 있습니다. 이삭 줍는 여인들과 지치고 힘든 농부 NPC들이 서성이고 있으며 모아진 작물들 옆에 모코코 씨앗이 보입니다. 작물들을 몰래 먹고 있는 듯한 화가 난 들쥐들도 보입니다.

 

 

11번 모코코 씨앗 위치

마지막 1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디오리카 평원 맵에서 가장 우측 상단에 있는 로나운 생가에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부서진 수레와 오른쪽, 쌓인 곡물들 바로 아래쪽에서 모코코 씨앗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원 까마귀가 방해하니 모두 처치하도록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