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격전의 평야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5. 30.
반응형

루테산 서부에 있는 격전의 평야 모코코 씨앗 위치

대륙의 아래쪽, 루테란 서부에 있는 격전의 평야 모코코 씨앗 위치 공략 글입니다. 총 7개가 있으며 히든 모코코 씨앗이나 구하기 힘든 모코코 씨앗은 없습니다. 모코코 씨앗 위치도 아주 간단합니다. 빌브린 숲 가는 길 3개, 전방 초소 기준으로 양쪽 2개, 레드 클리프 요새 기준으로 양쪽 2개가 있습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격전의 평야에서 빌브린 숲 가는 방향 제일 위에 있습니다. 주위 오브젝트로는 부서진 청동(?) 유물제들이 널브러져 있습니다. 바위 위에 있는 모코코 획득.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거대한 철기 유물 옆, 암석 그림자에 모습을 감추고 있습니다. 빌브린 숲 가는 방향 가운데에 있습니다.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입니다. 빌브린 숲 가는 방향 맨 아래에 있으며 1, 2번과 같이 고대 유물 같은 오브젝트 옆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격전의 평야 맵의 '전방 초소' 기준으로 좌측에 있습니다. 작은 성문과 대포들, 그리고 외국에서나 볼 듯한 나무를 찾아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병사들이 훈련을 하고 있는데 거기서 오른쪽 방향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있습니다. 전방 초소에서 오른쪽으로 쭉 이동하면 발견 가능합니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레드클리프 요새' 상단에 있으며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진지 포대 바로 앞에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습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마지막 7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레드클리프 요새 우측 아래로 내려오시면 나무판자로 되어있는 바리케이드가 보이실 겁니다. 바리케이드 바로 아래에서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