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레이크바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5. 16.
반응형

레이크바 모코코 씨앗 위치

루테란 서부에 위치해 있는 레이크바의 모코코 씨앗 개수는 총 11개입니다. 히든 모코코라면 레이크바 마을 위에 있는 모코코 씨앗 2개 정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레이크바 맵에서 숨어있는 모코코 씨앗 2개(3, 4번) 얻으려면 '숲의 미뉴에트' 연주가 필요하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우측에는 돌로 쌓인 모닥불이 있고 좌측 에는 낡은 오두막과 나무상자, 물품 등이 있습니다. 풀숲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 있습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암석과 암석 사이, 구석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3,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숲의 미뉴에트 연주하기

3번과 4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숲의 미뉴에트' 연주가 필요합니다. '광휘의 능선' 던전에서 우측 아래로 쭉 내려오다 보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거대한 덩굴 게이트가 보일 겁니다. 거기서 'F2' 키를 누르고 '숲의 미뉴에트'를 연주하면 앞을 가로막고 있던 덩굴줄기들이 사라집니다.

 

3,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오른쪽 잡초에 모코코 씨앗 하나가 보이고 바로 아래에 희미하게 모코코 씨앗이 하나 더 존재합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대충 'G' 키를 눌러줍니다.

 

5, 6번 모코코 씨앗 위치로 가는 숨어있는 동굴 통로

5, 6번 모코코 씨앗은 쉽게 찾을 수 없는 위치에 있습니다. 메드리닉 수도원 가는 길에서 내려와 해당 위치에서 오른쪽 동굴로 몸을 비비면서 이동하면 새로운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쭈욱 이동하셔서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합니다.

 

5,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나무 뒤에 모코코 씨앗 2개가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상호작용 키를 눌러줍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7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레이크바 마을에서 아래로 내려와 좌측으로 이동하면 신성하게 생긴 기념비인지 묘비인지 보일 겁니다. 계단을 올라오면 눈에 잘 띄는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8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습격대 주둔지에서 가장 좌측에 존재하며 대표적인 주변 환경으로는 호랑이 가죽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주위 네임드 몬스터 '자카라트'와 그 부하들이 지키고 있어서 처리해주고 모코코 씨앗을 얻습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습격대 주둔지 정 가운데에 있으며 부글부글 끓고 있는 맛있는 음식 옆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습격대 주둔지 우측에 있으며 허름한 창고, 횃불, 잡동사니들이 주변에 널려있습니다.

 

11번 모코코 씨앗 위치

마지막 1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레이크바에서 자고라스 산으로 가는 방향 부근에 있으며 나무 뒤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져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