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자고라스 산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4. 17.
반응형

자고라스 산 모코코 씨앗 위치
자고라스 산에는 모코코 씨앗이 총 12개 있습니다.

루테란 서부에 있는 자고라스 산에는 모코코 씨앗이 총 12개가 있습니다. 해당 맵에는 숨어있는 모코코 씨앗 3개와 시간을 투자해야 얻을 수 있는 모코코 씨앗 3개가 있습니다. 3, 4, 5번 위치에 있는 모코코 씨앗을 얻으려면 앞에 있는 나무 바리케이드를 부셔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보며 천천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자고라스 산 가장 왼쪽에 있습니다. 후방 초소 아래로 이동하면 양옆에 나무와 함께 가운데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는 돌 석상 등불이 있습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신병 훈련장에 있는 정문 사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는 병사들과 군사 장비들이 있습니다.

 

3, 4,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맨 처음 위에서 언급했던 3, 4, 5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바리케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바리케이드를 부신다면 적어도 30분 이상은 족히 걸릴 겁니다. 다른 유저들의 글을 확인해 보니 2명이서 치면 20분, 4명이서 치면 약 10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절대 혼자서 치지 마시고 지역 채팅으로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해서 같이 부시길 바랍니다. 저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결국 4명이서 10분 만에 나무 바리케이드를 부셨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해당 모코코 씨앗을 얻고 싶다면 오직 근성으로 부시거나 다음에 얻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리게이트를 모두 부수고 들어온 모습

드디어 나무판자들을 부수고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주변에는 부상당한 병사들과 나무들이 조금 있네요.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7번 모코코 씨앗은 유디아 대륙으로 가는 포탈에서 쭉 올라와서 왼쪽을 확인하시면 보입니다. 나무 정문(?)으로 되어 있는 오브젝트 뒤에 살짝 가려져 있지만 충분히 찾을 수 있는 위치입니다.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8번 모코코 씨앗은 동쪽 폐허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서진 성벽 돌담이 보이며 좌측 하단에는 목제 대포가 보입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자고라스 산 가장 우측 구석에 있습니다.

 

10, 11, 12번 모코코 씨앗 위치

10, 11, 12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해당 모코코 씨앗들은 숨어져 있는데 저 위치로 이동하면 내려가기(G키)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G키를 눌러 내려가 모코코 씨앗 3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절벽 아래로 내려갑니다.
3개의 모코코 씨앗이 보입니다.

아래로 다 내려오면 모코코 씨앗 3개가 보입니다. 모두 획득하여 자고라스 산에서 총 12개의 모코코를 얻어갑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