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메드리닉 수도원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4. 2.
반응형

메드리닉 수도원 모코코 씨앗 위치

오늘은 메드리닉 수도원에 숨어있는 모코코 씨앗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맵과는 다르게 히든 모코코 씨앗 위치가 많아서 찾기 번거로울 수 있지만 다 함께 찾아봅시다.

메드리닉 수도원에는 모코코 씨앗이 총 13개가 존재한다.

메드리닉 수도원에는 총 13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합니다. 메드리닉 지하묘지, 프레이어드 호수 등 곳곳에 숨겨져 있으므로 눈 크게 뜨고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번 위치의 모코코 씨앗

메드리닉 수도원 맨 좌측 상단에 위치해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고대 석상 오른쪽 풀숲에 숨어있는 모코코 씨앗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과 3번 위치의 모코코 씨앗 경로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을 찾기 위해서는 숨어있는 통로로 진입해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는 포탈이 없지만 저 문 가까이에 다가서면 성당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히든 성당 안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2번과 3번 모코코 씨앗

성당의 문으로 보이는 곳을 클릭하여 성당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좌측에는 창문 아래에 모코코 씨앗이 있고, 우측에는 책과 지도로 뒤덮인 책상 의자 뒤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4번과 5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려면 공명의 노래를 사용해야 한다.

4번과 5번의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여기 있는 모코코 씨앗을 얻으려면 공명의 노래를 연주해야 합니다.

해당 석상 앞에서 공명의 노래를 연주하면...

 

연주를 완료하면 석상이 움직이며 숨어있는 포탈이 열린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신비로운 포탈이 열립니다. 포탈을 클릭하여 비밀 장소로 이동합니다.

 

위에있는 모코코씨앗과 아래에 있는 모코코 씨앗

비밀 장소에 들어왔습니다. 위에는 조각상 뒤에 숨어져 있어 잘 안 보이지만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에도 마찬가지로 모코코 씨앗이 있으니 챙겨주세요.

 

6번 씨앗의 위치

6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입니다. 비교적으로 잘 보이는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무가 있는 풀숲 돌담 앞에 있습니다.

 

7번 씨앗의 위치

7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입니다. 마찬가지로 돌담 앞에 있지만 나무에 가려져 있어 잘 보이지 않습니다. 해당 위치에서 G키를 마구 입력하여 모코코 씨앗을 획득합니다.

 

8번 씨앗의 위치

8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계단으로 내려와 좌측에 보입니다. 메드리닉 수도원에서 여태까지 찾은 모코코 씨앗 중에서 가장 찾기 쉽습니다.

 

9번 씨앗의 위치

9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입니다. 메드리닉 지하묘지 부근에 있으며 우측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번 씨앗의 위치

모코코 씨앗 10번 위치입니다. 마찬가지로 메드리닉 지하묘지에 있으며 좌측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번 씨앗의 위치

모코코 씨앗 11번 위치입니다. 빈 자루 산적단 본거지 가는 길 가운데에 위치해 있습니다. 뒤에는 암석과 나무가 조금 있습니다.

 

12번 씨앗의 위치

모코코 12번 씨앗의 위치입니다. 커다란 암석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지만 가까이 다가가서 획득 키를 눌러줍니다.

 

13번 씨앗의 위치

마지막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프레이어드 호수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작은 덤불 옆에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