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유디아 오즈혼 구릉지 모코코 위치

by EDMBLACKBOX 2021. 3. 8.
반응형

유디아에 있는 오즈혼 구릉지의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개수는 총 8개이며 구하기 힘든 모코코 씨앗은 없지만 잘 안 보이는 위치에 모코코 씨앗이 몇 개 있습니다.

 

오즈혼 구릉지 가장 좌측에 있는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사피라 동굴에서 1시 방향에 보이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깨진 항아리들이 널브러져 있는 모습이 보이며 몬스터의 거주 공간으로 확인됩니다.

 

이전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서 우측으로 이동하면 확인할 수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마찬가지로 부서진 항아리가 보이고 몬스터들의 잔해가 남아있는 곳입니다.

상단 임시 야영지에서 좌측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마차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지만 G 키를 눌러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상단 임시 야영지 우측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죽은 전사의 시체와 함께 부서진 마차가 끔찍하게 있습니다.

 

네바티안 성터 좌측에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부서진 성벽 옆에 있습니다.

 

네바티안 성터에서 1시 방향에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뒤에는 작은 성벽과 함께 얇은 수풀로 감싸져 있습니다.

 

네바티안 성터 하단 부분에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모코코 씨앗이 항아리 유물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지만 G키를 눌러 획득하면 되겠습니다.

 

오즈혼 구릉지의 마지막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맵 전체에서 2시 방향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엘원이라는 NPC가 있습니다. 모코코는 상자 안에 담겨 있으니 그대로 가져가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