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국경지대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2. 19.
반응형

아르테미스의 국경지대 맵에는 총 10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합니다. 맵 밖에 있는 모코코 씨앗 3개와 화면상에서 잘 보이지 않는 모코코 씨앗도 존재합니다. 모코코 씨앗이 안 보인다고 당황하지 말고 천천히 찾아봅시다.

 

맨 처음, 맵 밖에 위치해 있는 모코코 씨앗 3개부터 찾아보겠습니다. 국경지대에서 공동묘지의 가장 좌측 부분으로 이동하면 몬스터가 존재할 겁니다. 이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좌측의 암벽지대에 새로운 상호작용 버튼이 생깁니다.

 

공동묘지 맵에서 새로운 상호작용 버튼이 생겼습니다. 저 암벽을 잡고 올라가면 국경지대의 히든 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 G키를 눌러 히든 맵 위로 올라가 줍니다.

 

암벽을 타고 올라와서 11시 방향으로 쭉 이동해주면 모코코 씨앗이 보입니다.

 

가장 처음으로 보이는 모코코 씨앗은 1개가 있습니다.

 

조금 더 위로 올라오면 모코코 씨앗 2개가 나란히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을 채집하고 다시 왔던 길로 나가시면 됩니다.

 

국경지대 맵에서 가장 하단에 위치한 모코코 씨앗입니다. 말이 묶여있는 마차 오른쪽 뒤에 숨어 있습니다.

 

마차에서 좌측 상단으로 올라오면 물품들과 모닥불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나무의 바로 앞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조금 더 올라오면 마찬가지로 강가 주변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국경지대 마을 스퀘어 홀 좌측에 모코코 씨앗 2개가 있습니다. 가까이 가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멀리서 모코코 씨앗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경지대 마을 아래로 내려와 몬스터들이 있는 곳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몬스터들이 선제공격을 하기 때문에 모두 처리한 후 모코코 씨앗을 채집해줍시다.

 

국경지대의 마지막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바로 위쪽으로 올라오면 낡은 집과 식재료들이 저장되어있는 창고가 있는데 그 사이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