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안게모스 산 기슭 모코코 위치

by EDMBLACKBOX 2021. 2. 28.
반응형

아르테미스의 안게모스 산 기슭에는 모코코 씨앗이 총 5개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이 눈에 보이지 않는 위치에 있거나 깊숙이 숨겨져 있는 맵이 아니므로 초보자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맵입니다. 안게모스 산 기슭에서 5개의 모코코 씨앗을 찾아보겠습니다.

 

맵 가장 좌측, 9시 방향에 존재하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눈에 잘 띄지만 어떻게 저곳에 들어가는지 모르는 분이 계실 겁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사진을 찍는 와중에도 어떤 유저가 여길 들어오지 못해 알려줬던 기억이 납니다.

 

맵의 가장 상단, 12시 방향에 위치해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초록색 연기가 피어올라 보호색 때문에 미처 못 보고 지나가신 분이 계실 겁니다. 부상당한 병사들 뒤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맵 가운데에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수풀 앞에 바로 있으며 오른쪽에는 부화 중인 알이 있습니다.

 

맵의 동쪽 부근에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커다란 나무 앞에 버섯으로 보이는 오브젝트 앞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몬스터가 귀찮게 하므로 처치한 후 획득하여 줍니다.

 

맵 가장 하단에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수풀에 살짝 가려있지만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입니다. 좌측에는 유적으로 보이는 부서진 건물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