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로그힐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2. 10.
반응형

로스트아크의 아르테미스 로그힐에는 모코코 씨앗이 총 9개가 존재합니다.

다른 맵과는 다르게 조금 귀찮고 어려운 방법으로 숨겨져 있는 로그힐 모코코 씨앗 차례차례 찾아보도록 합시다.

로그힐 맵 하단 부분에 있는 기둥 오른쪽 풀숲에 모코코 씨앗이 작게나마 보입니다.

로그힐 하단 맵의 5시 방향 가운데에 바위 같은 돌이 있습니다. 그 작은 바위 바로 왼쪽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로그힐 가장 아래에 있는 스퀘어 홀에서 다리를 건너 위로 올라와 오른쪽으로 가면 숨어있는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화면 상으로는 자세히 보이지 않지만 주변에 가까이 가서 상호작용 키를 누르면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겁니다.

로그힐 하단 맵 11시 방향 쪽에 있는 모코코 씨앗 2개 위치입니다.

저 나무 아래에 있는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려면 동상 앞에 있는 몬스터를 처리해야 건너갈 수 있는 표시가 생깁니다. 주변의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뛰어 넘어갑시다.

몬스터들을 처치하니 뛰어 넘어갈 수 있는 표시가 생겼습니다 G키를 눌러 들어갑시다.

수풀 사이에 숨겨져 있는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합니다.

로그힐 맵 정중앙의 다리, 슈딜 NPC의 바로 아래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아주 잘 보이는 위치입니다.

코일즈 숲 유적지 기준으로 우측 하단에 위치해 있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나무 오브젝트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지만 가까이 가면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확대해보니 모코코 씨앗이 눈에 잘 보입니다.

안개 숲 납골묘 좌측 상단에 위치해 있는 모코코 씨앗 2개입니다.

여기에 있는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까다로운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숲의 미뉴에트 곡을 연주해야 됩니다.

숲의 미뉴에트는 잠자는 노래의 섬 퀘스트를 깨면 보상으로 받습니다.

먼저 공명의 노래부터 배워야 합니다.

덤불 줄기 앞에서 숲의 미뉴에트를 연주하면,

덤불 줄기가 사그라지면서 문이 활짝 열리게 됩니다.

안개 숲 납골묘 안으로 깊숙이 들어가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하여 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