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빌브린숲 모코코 씨앗 위치

by EDMBLACKBOX 2021. 5. 2.
반응형

빌브린숲 모코코 씨앗 위치
빌브린숲 모코코 위치

루테란 서부에 위치해 있는 빌브린 숲의 모코코 씨앗 개수는 총 9개입니다. 히든 장소에 들어가야 있는 모코코 씨앗은 없고 숨어있는 모코코 씨앗이 대부분이므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회색 망치 광산에서 위로 쭉 올라오다 보면 있는 장소입니다. 주위에는 암석과 수풀이 우거져있습니다. 보호색으로 눈에 잘 띄지 않을 수 있지만 충분히 찾을 수 있는 실루엣입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붉은 손 용병단 주둔지에서 우측 상단으로 이동하면 보입니다. 부서진 판자들과 나무 박스들이 보이며 작은 나무 바리케이드가 보이네요.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헬몬 성터 상단에 있는 스퀘어 홀에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널브러진 나무 상자, 포대 바로 앞에 떡하니 놓여 있습니다.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샘터 피난 초소에서 위로 올라가는 길 부근에 있습니다. 좌측에 나무와 수풀들로 가려져 있습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샘터 피난 초소에서 좌측으로 쭉 이동하면 암석으로 둘러싸인 작은 오아시스(?)가 보이는데 거기서 좌측 상단을 뒤져보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5번 모코코 씨앗 위치에서 오른쪽으로 살짝만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수풀에 귀엽게 가려져 있는 모코코 씨앗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7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샘터 피난 초소에서 우측 하단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커서를 가져다 댄 곳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있으므로 주변에서 'G' 키를 입력하세요.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8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빌브린 숲 맨 하단 좌측에 있으며 주변에는 부서진 판자와 베어진 나무, 버섯들이 보입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맵 가장 하단 오른쪽에 있습니다. 부서진 나무 마차 수레 바로 뒤 나무에 가려져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