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성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by EDMBLACKBOX 2021. 7. 8.
반응형

루테란 성 모코코 씨앗은 총 10개

루테란 동부에 있는 루테란 성의 모코코 씨앗은 총 10개입니다. 필요한 연주는 없으며 숨어있는 모코코 씨앗이 많으므로 조금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2, 3, 4번과 6, 7번은 공략을 모르면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초보자에게는 가혹한 위치에 숨어 있습니다. 그러면 천천히 루테란 성에 있는 모코코 씨앗을 모조리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루테란 성 가장 상단, 12시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군중들이 경마 경기를 구경하고 있는데 그 사이로 다가가 계단 아래로 살짝만 내려와 'G'키를 누르면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3,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2, 3, 4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해당 모코코 씨앗을 얻으려면 우선 루테란 왕궁 내부로 들어오셔야 합니다. 이후 중앙에서 왼쪽에 작은 나무문이 보이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통과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가까이 다가가면 나무문을 뚫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간단한 미로가 있다

2, 3, 4번 모코코 씨앗을 얻기 위해서는 간단한 미로를 통과하셔야 합니다. 그리 어려운 편은 아니므로 1분만 시간 투자하시면 바로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실 수 있을 겁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카단 성당 지하 가는 길

5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는 카단 성당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단 성당 지하로 가는 법은 루테란 성 9시 방향, 서쪽 부근으로 쭉 이동하시면 됩니다. 주변 NPC로는 사제 팀버와 수도사 피데스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우측 상단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 줍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카단 성당 지하 위치 석상 뒤

카단 성당 지하로 들어와서 맵의 깊숙한 곳 끝쪽으로 쭉 이동하면 지팡이를 들고 있는 돌 석상이 보이실 겁니다. 그 뒤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 'G' 키를 눌러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여 줍니다.

 

 

6,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6, 7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해당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카단 성당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루테란 성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당 내부로 들어오면 맵 10시 방향, 북서쪽 부근에 벽을 통과할 수 있는 비밀 장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7번 모코코 씨앗은 2, 3, 4번 모코코와 같이 보이지 않는 간단한 미로로 연결되어 있다.

여기도 2, 3, 4번 모코코 씨앗 위치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미로를 풀어낸다면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똑같이 낮은 편입니다. 모코코 씨앗 2개는 각각 떨어져 있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길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8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루테란 성 기준으로 중앙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라솔(?)과 탁상, 의자들이 보이며 거기서 오른쪽으로 이동 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천막 뒤에 모코코 씨앗이 숨어있습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찾기가 아주 쉽습니다. 주변 NPC로는 [식자재 상인] 알바로가 있는데, 상인 바로 아래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모코코가 식자재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

루테란 성의 마지막 10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루테란 성 가장 아래쪽의 5시 부근, 거대한 다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살짝 보이는데 아래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보이시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