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판의 흔적을 쫓아갑니다.
경비대원 미겔에게 석판의 행방을 물어보고 로그힐 초소 스퀘어 홀을 등록합니다.
경비대원 미겔 : 최근 도굴단의 동향에 관한 자료를 모으는 중이었습니다.
경비대원 미겔 : 시간 좀 걸릴 것 같으니 레온하트의 창고에 둘러 보급품을 좀 가져다주시겠습니까?
(위치보기 버튼으로 퀘스트 수행 위치 확인 후 활성화된 스퀘어 홀을 클릭해 이동하여 레온하트의 창고지기 델렌에게 보급품을 받으러 갑시다.)
델렌의 위치
델렌 : 인원이 부족하다더니 모험가님께서 직접 가지러 오신 건가요?
델렌 : 도굴단이 극성이긴 한 모양이네요. 안타깝게도 보급품은 이 상자 하나에 담긴 게 전부입니다.
(다시 경비대원 미겔에게 돌아갑니다.)
경비대원 미겔 : 보급품이 넉넉하진 않군요. 마침 도굴단에 대한 파악이 끝났습니다.
경비대원 미겔 : 수호 대원들이 모은 정보에 의하면 쿠고라는 작자가 예배당 습격을 주도했다고 하더군요.
경비대원 미겔 : 놈이 근처에서 뭔가를 찾고 있는데 모험가님이 찾는 그 석판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경비대원 미겔 : 모험가님, 혹시 아이덴티티 스킬을 사용해보셨습니까?
(아이덴티티 스킬?)
경비대원 미겔 : 아이덴티티 스킬은 각 직업의 개성이 담긴 특별한 스킬입니다.
경비대원 미겔 : 어떤 직업은 강력한 공격에, 어떤 직업은 전투 전반에 도움이 되죠.
경비대원 미겔 : 보통, 게이지가 모였을 때 'Z키'를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비대원 미겔 : 항상 아이덴티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직업이라면 전투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십시오.
경비대원 미겔 : 아이덴티티 스킬을 잘 활용하면 쿠고를 제압하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부두목 쿠고를 처치하여 단서를 찾으러 갑시다.
도굴 단장 우고의 쪽지 : 쿠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 석판을 찾아라. 만약 찾지 못하면 우리는 그 놈에게 죽을 거다!
도굴단장 우고의 쪽지 : 애들을 모두 풀어서 로그힐을 샅샅이 뒤져라. 그리고 그 석판을 찾으면 은신처에 숨겨둬라.
경비대원 미겔 : 이 쪽지를 보아하니 석판을 찾고 있는 놈들은 은신처에 모이기로 했군요.
경비대원 미겔 : 석공 카한이 이 근처를 잘 아니 도굴단이 숨은 은신처를 알지도 모릅니다.
석공 카한에게 석판의 행방을 물어보러 갑시다.
석공 카한 : 여기는 오웬이 도굴단 놈들을 봤다고 했던 곳이군.
석공 카한 : 다리를 건너 북쪽의 수풀 사이로 난 길로 들어가면 돼.
도굴단의 은신처를 조사하러 갑니다.
독발톱 도굴단원 : 그게 대체 뭐길래 이 난리야?
독발톱 도굴단원 : 찾지 못하면 우린 두목한테 다 죽어.
독발톱 도굴단원 : 엄청 비싼 게 아닐까?
독발톱 도굴단원 : 코일즈 계곡에 있는 녀석들이 뭔가 발견했대.
독발톱 도굴단원 : 두목이 찾고 있다던 그 물건인가?
행동대장 자고 : 웬 놈이냐!
행동대장 자고 : 쥐새끼 같은 놈! 숨어도 소용없다!
행동대장 자고 : 살아 돌아갈 거라 생각하지 마라!
행동대장 자고와 독발톱 도굴 단원들을 처치합니다.
도굴 단장 우고의 메모 : 자고야, 내 오른팔 마고가 드디어 한 건 해냈다! 코일즈 숲에서 그 석판이 묻혀 있는 유적을 찾았다.
도굴단장 우고의 메모 : 지금 애들을 시켜 석판을 뜯어내고 있는 중이다. 너는 은신처에서 경비병들이 이동하는 걸 감시해라. 이것만 처리하면 그 무시무시한 놈도 우리를 떠날 거다.
로그 힐의 경비대원 미겔에게 도굴단 두목의 메모를 보여줍니다.
경비대원 미겔 : 도굴단 두목이 썼군요. '코일즈 계곡에서 물건이 있는 곳을 찾았다.'
경비대원 미겔 : 모험가님이 찾는 그 석판을 말하는 걸까요? 코일즈 계곡으로 가보십시오.
경비대원 미겔 : 슈딜 수도사님께서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계십니다. 도움을 주실 지도 모릅니다.
슈딜을 찾아갑시다.
슈딜 : 도굴단이 레온하트 성당에 있는 석판의 조각을 찾고 있다는 말인가요?
슈딜 : 저 도굴단 놈들을 처치하다 보면 모험가님이 찾는 것이 나오지 않을까요?
슈딜 : 그래도 찾을 수 없다면, 쉼터 관리인 메이독을 만나보십시오.
슈딜 : 코일즈 숲에 있는 유적지에서도 도굴단이 수상한 움직임을 보인다고 하더군요.
유적을 파괴하는 독안개 도굴 단원 6마리를 처치합니다.
여행자의 쉼터로 이동.
쉼터 관리인 메이독 : 코일즈 숲에 있는 유적지에 독발톱 도굴단 놈들이 쫙 깔렸더군요.
쉼터 관리인 메이독 : 얼마 전부터 돌을 깨부수는 소리가 들렸는데 분명 유적을 훼손하고 있겠죠!
쉼터 관리인 메이독 : 모험가님이 찾는 그 석판도 놈들이 깨부술지 모릅니다. 어서 가보세요.
코일즈 숲을 수색하러 갑시다.
최근에 파괴된 흔적을 살펴봅니다.
부두목 마고 : 너도 그 물건을 노리고 온 놈이냐?
부두목 마고 : 히히히. 도망칠 생각은 마라!
부두목 마고 : 애들아, 처리해라!
부두목 마고와 부하들을 처치합시다.
아만 : 모험가님! 괜찮으신가요?
아만 : 도굴단이 석판 조각을...? 왜 그걸 노리는 거죠?
부두목 마고 : 크으... 네놈들도 그걸 찾고 있었나?
부두목 마고 : 이미 늦었다. 그건 우리 두목 손에 들어갔으니...
부두목 마고 : 너희들은 가질 수 없어... 우리에게는... 그 악마가... 크크크...
아만 : 악마가 개입한 건가...
아만 : 역시... 이런 사악한 저주는 인간이 가질 힘이 아니다 싶었는데...
아만 : 서둘러 도굴단의 두목이 있는 곳을 찾아내야겠어요!
아만 : 코일즈 숲의 관리인을 찾아보죠. 뭔가 정보가 들어와 있을지도 몰라요.
쉼터 관리인 메이독에게 마고의 일지를 전해줍시다.
쉼터 관리인 메이독 : 독발톱 도굴단 놈들의 소굴이라면 이 길을 따라간 외진 곳에 있을 겁니다.
쉼터 관리인 메이독 : 몹쓸 짓만 하고 다니는 도굴단 놈들에게 따끔한 맛을 보여주세요!
'로스트아크 > 로아 퀘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9화] 동굴 속의 악마, 레온하트의 악마들 (0) | 2020.10.31 |
---|---|
[7화] 의문의 습격 (0) | 2020.10.29 |
[6화] 악몽의 끝, 베아트리스 운명 (0) | 2020.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