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작곡

[자작곡] BLACK BOX - Para synthose

by EDMBLACKBOX 2021. 12. 28.
반응형

BLACK BOX - Para synthose

 

BLACK BOX - Para synthose

 

2019년 3월 29일 발매된 'Para synthose' 앨범 이름은 Native-Instruments사가 만든 가상 신디사이저, 'MASSIVE'의 프리셋 이름인 'Para synthose'에서 따온 것입니다. 날카로우면서 동시에 부드러운 프리셋 사운드는 곡을 제작하는데 다양한 악상을 떠올리게 하였고, 'Para synthose'라는 음악이 탄생하였습니다. 중독적이면서 사방으로 튀는듯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 음악입니다.

 

 

NI Massive 가상악기에 대하여

'Massive'란 전문 오디오 제작에 사용하기 위해 'Native Instruments'사에서 제조한 상업용 웨이브테이블 소프트웨어 신디사이저 플러그인입니다. 합성 음색 생성에 여러 웨이브테이블과 오실레이터를 사용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DAW) 내에서 VST 플러그인으로 사용하거나 독립적으로 실행형 프로그램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7년에 출시된 해당 플러그인은 전자 음악 분야에서 널리 보급되었으며 현대 무용 음악 제작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신시사이저 플러그인 중 하나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Massive'는 베이스 및 리드 사운드 생성을 위한 하이브리드 디지털-아날로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웨이브테이블 합성을 기반으로 하여 플러그인의 사운드는 웨이브테이블 위치, 피치 및 웨이브 쉐이핑에 대한 별도의 컨트롤이 있는 3개의 웨이브 오실레이터로 구성됩니다. 이 오실레이터에서 생성된 사운드는 두 개의 개별 필터를 통하여 구동될 수 있습니다. 이후 출력 사운드는 어택, 디케이, 릴리스 및 서스테인에 대한 설정을 특징으로 하는 4개의 다른 엔벨로프를 사용하며 플러그인 인터페이스의 모든 노브에 대해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변조 설정에는 LFO, 연주자 및 스테퍼 옵션이 포함됩니다.

 

 

앨범 크레딧

작곡(Composed) - BLACK BOX

편곡(Arranged) - BLACK BOX

프로듀싱(Produced) - BLACK BOX

믹스, 마스터링(Mix&Mastering) - BLACK BOX

앨범 아트(Album Art) - BLACK BOX

 

 

무료 다운로드(Free Download) ↓

BLACK BOX - Para synthose.mp3
4.73MB

 

 

음원 구매로 블랙박스 뮤지션을 응원해주세요. ↓

 

블랙박스 (Black Box)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728x90
반응형

'자작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작곡] BLACK BOX - Dimension!  (0) 2021.12.28
[자작곡] BLACK BOX - My ears are bleeding!  (0) 2021.12.27
[자작곡] BLACK BOX - 5  (0) 2021.1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