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작곡

[자작곡] BLACK BOX - 5

by EDMBLACKBOX 2021. 12. 23.
반응형

BLACK BOX - 5 앨범

 

BLACK BOX - 5

 

2019년 2월 25일에 발매한 '5' 앨범은 지구에 있는 다섯 가지의 대륙에 영감을 얻어 작명한 것입니다. 각각의 대륙에 속한 나라들의 특징을 잘 살려내었고, 서로 다른 대륙의 느낌을 독창적으로 해석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대륙을 넘어서 지구 전체의 느낌을 표현한 새로운 음악 앨범 '5'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 Asia

세계적으로 눈부신 발전을 하고 있는 아시아의 위상을 담은 곡입니다. 전자산업이 유독 발달한 아시아의 형상을 기계적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으며 불교, 유교의 영향을 받은 문화를 힘차게 담아내었습니다. 활기찬 사운드와 동시에 복잡 미묘한 날카로운 음색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Europe

위풍당당하며 위엄 넘치는 유럽의 행진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중세시대 귀족의 정교함을 담은 베이스 사운드와 웅장한 브레스 사운드로 공간감을 가득 채웠으며, 오케스트라 타악기를 사용하여 유럽 음악의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3. Oceania

푸른 바다, 아름다운 수평선이 보이는 지상낙원의 오세아니아를 쾌활한 사운드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캥거루가 껑충껑충 뛸듯한 재미있는 음향효과와 과감하고 유쾌한 효과음으로 장식한 트랙입니다.

 

4. America

세계 최강의 군사 수준을 자랑하는 아메리카 대륙의 파워를 담은 곡입니다. 또한 자유를 추구하며 개성이 나타나는 그들의 문화를 흥이 넘치게 표현해 보았습니다. 자유분방하지만 충분히 절제된 아메리카 사운드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5. Africa

드넓은 초원, 광활한 평야... 그리고 수천, 수만 가지의 생물들이 공존하는 아프리카 대륙을 연상케 하는 음악입니다. 수많은 소수 민족들의 흥얼거림이 모아져 속도감 있는 비트를 만들어 내었고 그들의 영혼이 모아져 온 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재미있는 음악이 완성되었습니다.

 

 

지구의 대륙

대륙(Continent)은 지구 표면에 거대한 면적을 가진 육지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엄격한 기준보다는 관습에 의해 정의됩니다. 6 대륙이란 가장 큰 순부터 작은 순으로 나열하면 아시아 - 아프리카 - 북아메리카 - 남아메리카 - 유럽 - 오세아니아가 있습니다. 판 구조론은 대륙의 이동·충돌·분리의 지질학적 과정을 설명하는 학설로 이전의 대륙 이동설이 발전하여 성립된 것입니다.

 

 

앨범 크레딧

작곡(Composed) - BLACK BOX

편곡(Arranged) - BLACK BOX

프로듀싱(Produced) - BLACK BOX

믹스, 마스터링(Mix&Mastering) - BLACK BOX

앨범 아트(Album Art) - BLACK BOX

 

 

무료 다운로드(Free Download) ↓

BLACK BOX - Asia.mp3
6.51MB
BLACK BOX - Europe.mp3
6.42MB
BLACK BOX - Oceania.mp3
5.14MB
BLACK BOX - Africa.mp3
4.92MB
BLACK BOX - America.mp3
4.23MB

 

 

음원 구매로 블랙박스 뮤지션을 응원해주세요. ↓

 

블랙박스 (Black Box)

음악이 필요한 순간, 멜론

www.melon.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