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동부 보레아 영지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by EDMBLACKBOX 2021. 8. 28.
반응형

보레아영지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루테란 동부에 있는 보레아 영지의 모코코 씨앗은 총 11개입니다. 8번과 9번 위치에 있는 모코코 씨앗은 숲의 미뉴에트라는 연주가 필요하기 때문에 선행 퀘스트를 진행하여 악보를 미리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그 외의 모코코 씨앗은 모두 찾기 쉽습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보레아 영지 맵의 좌측 하단 8시 방향에 위치하며 주위 오브젝트로는 나무로 끓이고 있는 수프 음식과 부서진 마차 등이 있습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보레아 영지 맵에서 7시 방향에 있습니다. 길 잃은 돌격대 병사 NPC가 서성이고 있으며 나무로 지어진 성벽 같은 것이 보입니다. 마차 수레 앞에 있는 모코코 씨앗을 획득합니다.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은 2번 모코코 씨앗 위치에서 쭉 올라오면 보입니다. 엘리트 몬스터로 킬리와 그 부하들이 방해하므로 모두 처치하고 획득하도록 합시다.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3번 모코코 씨앗 기준으로 좌측에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트릴이라는 몬스터가 귀찮게 하니 혼내주고 모코코 씨앗을 획득합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은 4번 모코코 씨앗 위치에서 쭉 올라와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이 있는 쪽으로 바로 가면 안되고 위에서 우측으로 삥 둘러서 모코코 씨앗을 얻으러 가셔야 합니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갈라투르 철무방에 있는 스퀘어 홀을 빠르게 타서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모코코 씨앗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가루스와 기타 잡몹을 처치한 후 모코코 씨앗을 획득합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7번 모코코 씨앗은 6번 모코코 씨앗 기준으로 쭉 내려오면 바로 보이실 겁니다. 잡몹들이 선제 타격을 하므로 처치하고 씨앗을 획득합니다.

 

 

8, 9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기 위해 입구에서 숲의 미뉴에트 악보를 연주합니다.

8번과 9번에 있는 모코코 씨앗은 숲의 미뉴에트 악보가 필요합니다. 입구에 다가서서 숲의 미뉴에트 악보를 연주하면 나무 가시 덩굴이 길을 내어줍니다.

8번과 9번의 모코코 씨앗 위치

문이 열렸으면 앞으로 쭉 이동하여 모코코 씨앗 2개를 획득합니다.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

10번 모코코 씨앗은 다시 귀찮게 아래로 내려와야 합니다. 맵 사이사이 위아래로 이동하는 오브젝트들이 있는 게 너무 귀찮네요. 뭐 아무튼 불구덩이 가까이에 있는 모코코 씨앗을 획득합니다.

 

 

11번 모코코 씨앗 위치

마지막 11번 모코코 씨앗입니다. 보레아 성 부근에 위치하며 무기 상인 NPC 발린 기준에서 위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우측에 나무 마차 수레가 보이는데 그 뒤쪽에 숨어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G' 키를 눌러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