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동부 배꽃나무 자생지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by EDMBLACKBOX 2021. 9. 27.
반응형

총 9개의 모코코 씨앗이 존재하는 배꽃나무 자생지 맵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첫 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는 흑장미 교회당으로 가는 포탈에서 내려와 우측 상단으로 이동하면 보입니다. 광기의 오르골과 잡몹들이 방해를 하므로 모두 처치하고 획득하여 줍니다. 일그러진 나무 옆에 모코코 씨앗이 보입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씨앗은 1번 위치에서 내려오면 불타는 부서진 나무집이 보일 겁니다. 바로 오른쪽에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데이어 마을에서 우측 하단으로 내려오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곡식 창고 같은 천막 아래에 있으며 수많은 사교도 몬스터들이 공격해옵니다. 모두 처치한 후 획득해줍시다.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 모코코 씨앗은 3번 위치에서 좌측 하단으로 내려오면 찾을 수 있습니다. 단풍나무처럼 보이는 곳 아래 수풀에 숨어져 있으니 가까이 다가가서 g키를 눌러 획득하여 줍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 위치는 배꽃나무 자생지 맵의 정중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뒤틀린 람부탄 나무가 지키고 있으며 기타 잡몹이 먼저 공격해옵니다. 썩어가는 나무 아래에 있는 모코코 씨앗을 획득해줍니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은 시엔 여관 부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나무 아래에 있어도 잘 보이는 모코코 씨앗입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7번 모코코 씨앗은 씨엔 여관을 기준으로 좌측 상단으로 이동하면 보이실 겁니다. 작은 나무 한그루 오른쪽 수풀 아래에 있으며 위로는 강가가 눈에 보입니다.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8번 모코코 씨앗 위치를 찾을 때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문이 살짝 열려 있는 나무집에 그대로 들어가면 나무통이 보일 텐데 오브젝트를 부수고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9번 모코코 씨앗 위치

9번 모코코 씨앗은 씨엔 여관 아래에 있습니다. 여관 아래 스퀘어 홀이 있는데 스퀘어 홀을 지나 쭉 내려오면 곡식 상자가 잔뜩 있는 나무 주변에 모코코 씨앗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과수원 바구미를 처치하여 획득해줍니다.

 

 

10번 모코코 씨앗 위치

배꽃나무 자생지 마지막 열 번째 모코코 씨앗 위치입니다. 해무리 언덕으로 가는 포탈에서 좌측 상단으로 이동하면 보이실 겁니다. 주변 npc로는 불안해하는 보부상, 불평하는 사람, 보부상이 있으며 암석 주변의 수풀 아래에 숨어 있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서 상호작용 키를 눌러 획득하여 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