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아 정보

로스트아크 루테란 동부 라이아 단구 모코코 씨앗 위치 정리

by EDMBLACKBOX 2022. 3. 9.
반응형

루테란 동부 - 라이아 단구 모코코 씨앗 위치 찾기

루테란 동부에 위치해 있는 라이아 단구에는 총 8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습니다. 1번 위치에 있는 모코코 씨앗은 눈에 바로 들어오지 않는 숨어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하나의 숨겨진 씨앗을 제외하곤 모두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천천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번 모코코 씨앗 위치, 가는길(라이아 단구 숨겨진 모코코 씨앗)

1번 모코코 씨앗

1번 모코코 씨앗은 살짝 이동해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서 좌측으로 이동하면 맵에서 보이지 않는 숨겨진 길이 나타납니다. 그 길로 이동하여서 뺑뺑 돌아서 아래로 내려가시면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코코가 있는 자리는 나무 그늘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2번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은 라이아 단구 맵의 가장 위에 있는 스퀘어 홀에서 남서쪽 방향으로 이동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방울 정령들이 방해하기 때문에 대충 처리하고 모코코 씨앗을 얻어줍니다.

 

 

3번 모코코 씨앗 위치

3번 모코코 씨앗

3번 모코코 씨앗은 맵의 좌측 하단으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배당한 물방울 정령들이 방해하기 때문에 해치우고 획득하여줍니다.

 

 

4번 모코코 씨앗 위치

4번 모코코 씨앗

4번 모코코 씨앗은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에서 우측으로 조금만 이동하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나무들 사이 아래에 숨겨져 있으므로 가까이 다가가서 'G'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5번 모코코 씨앗 위치

5번 모코코 씨앗

5번 모코코 씨앗은 라이아 단구에서 흑장미 교회당으로 가는 포탈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려다 잘못하면 흑장미 교회당 맵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조심조심 이동해서 가져갑시다.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6번 모코코 씨앗

6번 모코코 씨앗은 라이아 단구 맵 가장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타미르 마을에서 남쪽 방향으로 쭉 내려오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암석에 가려져서 잘 안 보일 수 있는데 가까이 다가가서 상호작용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7번 모코코 씨앗

7번 모코코 씨앗은 타미르 마을에서 북동쪽으로 이동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주위 오브젝트로는 호박넝쿨, 짚푸라기, 나무판자 등이 있습니다.

 

 

8번 모코코 씨앗 위치

8번 모코코 씨앗

8번 모코코 씨앗은 이별의 섬에서 아래로 쭉 내려오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맑은 강물이 흐르고 있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